미나권 캡슐컬렉션 by MYCT x 그래피커스
with 진돗개, 한현민, 한승재, 조부정, juniorchef

SCENE 에서 월드와이드로 활동하고 있는 그래픽 아티스트 미나권의 아트웍을 힙합, 스트릿 컨셉으로 표현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힙합에 큰 영향을 끼친 NY, LA, MIAMI 3개 도시를 셀렉하여 도시별 특성에 힙합 요소를 가미한 미나권만의 독자적인 아트웍을 활용하였다.

또한, 힙합의 중요 주제인 money 를 대변하는 $ 달러사인 라인업까지 총 4개의 라인업을 포함한 이번 Welcome to my city 콜렉션은 국내에서는 MYCT, 그래피커스, 무신사 독점판매로 진행된다.

‘ NY ‘ 도시를 대표하는 심볼과 그래피티 스타일의 스트릿 컨셉이 모티브가 되었다. ‘ LA ‘ 실사사진을 기반, 커밋 캐릭터 와 힙합 모티브를 활용하였다. ‘ MIAMI ‘ 사우스 비치,샤크로 대변되는 화려한 원색 컬러 베이스가 되었다, ‘ $$ ‘ 달러사인을 미나권만의 투톤 아트웍으로 그래픽 작업 후 부분패턴화하여 스트릿 컨셉을 표현하였다.

 

* 그래픽 아티스트 #미나권 은 #G드래곤, #크리스브라운, #CL , #빅뱅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들과 함께 다양한 아트 작업을 한 것으로 유명하다. 주로 길거리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그녀만의 독특한 아트웍을 활용하여 MYCT, 그래피커스와 협업하여 스트릿 기반의 의류 라인업, 캡슐 콜렉션을 런칭하였다. 이번 캡슐 컬렉션의 경우 3가지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도시’의 경우 힙합이나 길거리 풍경과 같은 하위문화를 바탕으로 두었으며, 미국 힙합을 대표하는 도시인 뉴욕, LA, 마이애미의 특색을 포착하고 있다. 그녀가 직접 방문하여 도시의 특성을 오브제로 이용함으로써, 지역별 독특한 분위기와 영감을 다양한 색깔과 그래픽으로 변주시켰다. 둘째, ‘달러’라인의 경우, 2가지 유형의 달러 사인을 디자인화하여, 4개의 서브인 테마, 돈, 권력, 부 그리고 허세를 표현하였다. 힙합 음악과 길거리 문화에 맞춰 정렬된 이 선은 녹고 있는 그림들이 녹고 있는 것을 보여 주는 것을 보여 준다. 그리고 마지막 ‘커밋’라인의 경우 월트 디즈니의 ‘커밋-kermit the frog’ 캐릭터를 활용하여 미나 권만의 특색있는 아트웍으로 차별화된 스트릿 기반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의 경우 첫 번째 라인업(반팔,긴팔,스웻셔츠)은 8월 10일 발매 예정이며 후드,트레이닝세트,코치자켓, 볼캡등이 포함된 2번째 라인업은 8월 23일 발매 예정이다.

‘ MYCT x MINAKWON x grafikus ‘

#즐거움을쇼핑하다, #나의컨텐츠 #MYCT
오감만족, 눈으로 보고 맘에드는건 바로 KEEP!

 

#cjenmofficial #cjenm #grafikus
#collaboration #권미나 #캡슐컬렉션 #artist
#streetart #culture #art #capsulecollection
#menswear #womenswear #streetfasion #fashion #그래피커스 #minakwon #graffitiart #graffiti

 

컨텐츠가 내것이 되는 세상 #마이시티스튜디오

#MYCT #마이시티 #CJENMOFFICIAL
#MYCTOFFICIAL #CJENMOFFICIALSTORE
#MYCTSTUDIO

(Visited 32 times, 1 visits today)